본문 바로가기
궁금했던 생활 정보 & 인생 꿀팁

나라별 랜드마크 정리, 알아보기 2탄

by Huga 2023. 7. 29.
728x90

오늘은 나라별 랜드마크 알아보기 2탄을 준비했습니다.

 

 

 

 

 

 

 

 

이탈리아

 

콜로세움

 

이탈리아 로마에 있는 콜로세움은 역사적인 의미와 인상적인 건축으로 유명한 고대 원형 극장으로 매년 수백만 명의 관광객을 끌어 모았습니다. 이탈리아 피사에 위치한 피사의 사탑은 상징적인 기울기로 유명한 종탑인데, 이것은 그것을 독특하고 세계적으로 쉽게 알아볼 수 있는 랜드마크로 만듭니다.

 

 

 

 

피사의 사탑

 

피사의 사탑은 무성한 녹지와 푸른 하늘로 둘러싸인 뚜렷한 기울기가 있는 눈에 띄는 흰색 대리석 종탑으로 상징적이고 그림 같은 광경을 연출합니다.

 

 

 

 

 

 

 

 

네팔

 

에베레스트 산

 

세계에서 가장 높은 산인 에베레스트 산은 네팔의 히말라야에 위치해 있으며, 전 세계의 탐험가들과 등반가들이 이 도전적인 등반을 시도하도록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몽키 사원이라고도 알려진 스와얌부나트의 성지는 카트만두 계곡을 내려다보고 고대의 부도와 사원 단지로서 종교적이고 문화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

 

경복궁

 

한국 서울의 경복궁은 한국의 전통 건축물을 보여주고 그 나라의 역사와 문화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는 거대한 왕궁입니다. 서울 남산 꼭대기에 위치한 상징적인 N 서울 타워는 그 도시의 멋진 전경을 제공하고 현대 한국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호주

 

 

오페라 하우스

 

호주 시드니에 있는 시드니 오페라 하우스는 건축 명작이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독특한 돛 모양 디자인과 다양한 공연 예술 행사를 개최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울루루(에이어스 록)는 호주 아웃백 중심부에 있는 거대한 사암 단석으로, 원주민 이난구 사람들의 성지로 여겨지고 자연의 아름다움과 문화적인 중요성으로 방문객들을 끌어 모으고 있습니다.

 

 

 

 

 

 

 

잉글랜드

 

타워 브리지

 

영국 런던에 있는 장엄한 타워 브리지는 빅토리아 시대의 엔지니어링과 인상적인 고딕 스타일의 디자인을 결합하고 템즈 강에 걸쳐 있는 도시의 상징입니다. 영국 월트셔에 위치한 스톤헨지는 원형으로 배열된 거대한 입석으로 구성된 선사시대 기념물로 신비에 싸여 있으며 역사적, 천문학적 의미에 호기심을 불러일으키는 방문객들을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인도

 

타지마할

 

인도 아그라에 있는 타지마할은 숨막히는 대리석 묘소로, 무굴 건축의 절묘한 예를 나타내며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건물 중 하나로 여겨집니다. 갠지스 강의 둑에 위치한 고대 도시 바라나시는 인도에서 가장 신성한 장소 중 하나이며 중요한 순례지이며, 가트, 종교 의식, 문화유산으로 유명합니다.

 

 

 

 

 

 

 

 

 

 

 

 

 

 

 

 

 

[목차여기]

 

 

나라 별 랜드마크 1

 

나라 별 랜드마크 공부해보자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라별 랜드 마크에 대해 공부해보려 합니다. 같이 지식을 쌓아봅시다. 미국 자유의 여신상 (New York City, New York): 자유와 민주주의의 상징인 이 상징적인 동상은 뉴욕 항구의

hugmiandyou.com

 

[사진 출처: 나무 위키]